라틴 아메리카 선교지에서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선교소식 November 18, 2022 . 아름다운동산교회 라틴 아메리카 선교지에서

본문

  지금 페루 지역을 선교 하고 계시는 김재학 선교사님의 소식을 나눕니다.



어제 현지 교회에서 예배모임  하면서, 현지 성도들이 음식을 준비했는데, 속이 안좋아 못먹어서 정말 미안하다.  

선교 현지에서는 뭘 대접했는데 다 안먹으면 많이 오해하고 싫어하는가 알지만…. 미국에서 가져간 Lipton tea 뜨거운 물에 타서 먹었더니,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한결 좋다 . 

계속된 말씀 사역과 회중들이 안스러워 안수 기도 등 강행을 했더니, 피곤과 독충모기등… tea 한잔 마시고 아무것도 먹지말고 내일까지 갈 생각이다!  

육체도 한계가 있고 육신도 쉼이 필요하다!.  그래도 이만한 상태도 돌아 갈수 있어, 넘 하나님께 감사하다. 

집 떠나서 다시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전 마음은 선교여행을 해본  사람만이 날수 있다 .

 내마음속에 왜? 너는 하늘 나라 주님 계신 하늘 집을 이처럼 사모하지 않는가??   할렐루야! 아멘!… 

우리는 이땅에서 잠깐이면 영원한 집으로 가니, 아버지께서 이러한 마음을 주시나 보다!!!  

오래전 필리핀 선교 때 마닐라 공항에서도 이런 주님의 음성을 듣었는데…ㅠㅠ.   감사!!!! 

그리고 현지 목사님에게 오늘 점심을 준비한 여성들에게도 미안!!! (못 먹어서…). 주님께서 그들을 은혜로 위로하기를 기도 하며….   .